S 브랜드
따종디엔핑 협력 광고로 중국 온라인 매출 확대

성공 사례
S 브랜드의 협력 광고 캠페인은 중국의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여성 잠재 고객들을 발견하고,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생활에 녹아든 여성 신발 브랜드
Deprecated: wp_make_content_images_responsive은(는) 5.5.0 버전부터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wp_filter_content_tags()을(를) 사용합니다. in /home/deploy/app/wordpres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779
신발 브랜드 S는 온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한 여성 신발 브랜드로,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한 여성화 전문 브랜드입니다.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S 브랜드는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심플하지만 공정은 결코 쉽지 않은 신발을 선보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방문국가 1위에 달하는 중국 고객을 상대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매장 매출 증대와 중국 시장 확장에 목표를 두었습니다.
S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해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를 시작하였고, 따종디엔핑 협력 광고를 통해 중국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출을 증대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성과
해외 매출 극대화
Deprecated: wp_make_content_images_responsive은(는) 5.5.0 버전부터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wp_filter_content_tags()을(를) 사용합니다. in /home/deploy/app/wordpres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779
S 브랜드의 협력 광고 캠페인은 중국의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여성 잠재 고객들을 발견하고,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