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초밥
따종디엔핑으로 신규고객 확보하기

성공 사례
제주도의 작은 포구인 애월읍에 자리한 초밥 가게 S 초밥은 신규 고객의 절반 이상을 따종디엔핑을 통해 확보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신선한 시작
Deprecated: wp_make_content_images_responsive은(는) 5.5.0 버전부터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wp_filter_content_tags()을(를) 사용합니다. in /home/deploy/app/wordpres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779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S 초밥은 1988년 개업한 이래, 갓 잡아 올린 해산물과 다른 해안 지역에서 공급받은 식재료로 신선한 스시를
선보이며 꾸준한 명성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가게의 소유주였던 남편의 별세 이후, M 씨는 남편을 대신해 가게를 계속 경영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당시 56세였던 M 씨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조차 알지 못했지만, 따종디엔핑을 잘 활용하여 평범한 현지 음식점인 S 초밥을 현지 유명
맛집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긴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한 고객의 제안에 따라, 2019년 M 씨는 가게를 홍보하기 위해 따종디엔핑에 가입하였고, 공식 대리점의 도움을 받아 가게 소개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M 씨는 페이지를 통해 1988년부터 몸담아 왔던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갓 잡은 해산물로 만든 신선한 S 초밥의 요리를 널리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성과
지역 밖으로 확장
Deprecated: wp_make_content_images_responsive은(는) 5.5.0 버전부터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wp_filter_content_tags()을(를) 사용합니다. in /home/deploy/app/wordpress/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4779
한국의 다른 모든 지역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19로 인해 제주 역시 방문객이 감소하는 상황 속에서 S 초밥은 다른 지역의 사람들 에게까지 도달하여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확장해야만 했습니다. 이를 위해 따종디엔핑을 활용한 M 씨의 노력은 다음과 같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